At the End of the Road Series by Haribo

4.08 · 38 ratings
  • 그 끝에 있는 것 1 [At the End of the Road 1] (At the End of the Road #1)
    #1

    그 끝에 있는 것 1 [At the End of the Road 1] (At the End of the Road #1)

    Haribo

    Rated: 4.14 of 5 stars
    · 14 ratings · published 2018

    레진코믹스에서 연재 당시 전 연령 BL랭킹 TOP1을 기록하며 웹툰 독자들과 BL마니아들의 인기를 끌었던 『그 끝에 있는 것』이 드디어 아르테팝에서 단행본으로 출간됐다. 웹툰『그 끝에 있는 것』은 완결이 된 지 일 년이 되어가지만 여전히 레진코믹스 전 연령 BL랭킹 TOP3을 유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이다.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일본에서 연재하며 연재된 국가에서 모두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그 끝에 있는 것』을 원작으로 한 러브시뮬레이션 게임이 제작될 정도이니 작품의 재미와 인기를 가늠해 볼 수 있을 것이다.『그 끝에 있는 것』은 한국 BL장르의 발전을 볼 수 있는 작품이다. 한국을 배경으로 한 한국 정서가 녹여져있는 애절한 스토리와 수려하고 세련된 작화는 한국형 Boys Love의 장점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준다. 책을 펼치는 순간, 방황하는 아름다운 남자들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가 보는 독자들에게 긴 여운을 남겨줄 것이다.

  • 그 끝에 있는 것 2 [At the End of the Road 2] (At the End of the Road #2)
    #2

    그 끝에 있는 것 2 [At the End of the Road 2] (At the End of the Road #2)

    Haribo

    Rated: 4.00 of 5 stars
    · 8 ratings · published 2019

    『그 끝에 있는 것』의 독자라면! BL독자라면 무조건 ‘소장각’! 영원히 반복될 것만 같던 지친 생활, 죽음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다.시원으로 살아가기로 한 태민이지만, 시원처럼 행동하고 싶은 생각은 없다. 시원의 모습으로 태민을 성격을 가진 채 살아간다. 시원을 괴롭히던 이들에게 복수도 하며 시원이지만 태민으로 살아갈 방법을 찾는다. 그 모습에서 우진은 더욱더 태민을 느끼게 된다. 그리고 시원에게 태민인 것을 알고 있다고 말한다. 시원은 우진에게 아니라 발뺌하지만, 이미 태민임을 알게된 우진에게는 아무리 부정을 해봐도 소용이 없을 뿐이다. 우진이는 시원이를 태민으로 대하기 시작한다. 그런 우진에게 태민은 점점 흔들린다. 태민은 누군가 계획적으로 시원을 괴롭히는 것을 알게 되고 그것을 찾아내려 한다. 그때 주훈이 시원에게 접근해 온다. 주훈은 시원을 죽음으로 몰고 간 영상에 나왔던 인물인 것을 알게 되는데…... more

  • 그 끝에 있는 것 3 [At the End of the Road 3] (At the End of the Road #3)
    #3

    그 끝에 있는 것 3 [At the End of the Road 3] (At the End of the Road #3)

    Haribo

    Rated: 4.00 of 5 stars
    · 8 ratings · published 2019

    『그 끝에 있는 것』의 독자라면! BL 독자라면 소장가치 100%달라질 거 없던 지친 생활, 죽음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다.우진이는 시원이를 당연히 윤태민으로 대하기 시작한다. 다른 모습이지만, 태민이를 못 알아볼 리 없는 우진이다. 태민이 시원으로써 자리를 잡아갈수록 지욱이의 질투는 점점 심해져만 간다. 원래 시원을 죽음까지 내밀었던 건 모두 지욱이 계략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그런 사실을 모르는 태민은 시원의 죽음 및 주훈과의 관계를 파헤치려 한다. 시원이 모든 사실을 알까 두려운 지욱은 다시 한 번 주훈에게 다가가 시원을 망가뜨릴 방법을 찾으려한다. 우진은 시원을 점점 압박하며 스스로 윤태민인 것을 말하기를 강요하고 애원한다. 무너져가는 우진을 보며 태민을 자신이 진짜 윤태민임을 밝히려는 순간 지욱이 우진을 찾아온다. 그리고 우진이 숨기고 싶어 하는 사실을 알고 있다며 옆에 있는 시원을 버리고 자신을 옆에 두라고 하는데…“네가 윤태민이니까... more

  • 그 끝에 있는 것 4 [At the End of the Road 4] (At the End of the Road #4)
    #4

    그 끝에 있는 것 4 [At the End of the Road 4] (At the End of the Road #4)

    Haribo

    Rated: 4.13 of 5 stars
    · 8 ratings · published 2019

    그 끝에 있는 것』의 독자라면! BL 독자라면 소장가치 100%“널 온전히 내 옆에 둘 수 있다면나 따위는 얼마든지 버릴 수 있어.“시운은 시원에게 더는 붙잡지 않겠다는 선언을 한다. 그제서야 불안해지기 시작한 시원은 자신이 다시 버림받는 게 두려워 애써 시운을 외면한다는 사실을 자각한다. 그리고 시운 즉 우진에대해 알아보기 시작한다. 용기를 내어 우진에 집에 찾아갔지만, 차갑게 대하는 우진이 낯설기만 하다. 용기를 내어 시운이 아닌 우진이라 이름을 부르고 본인이 태민임을 밝힌다. 둘은 그간 쌓였던 오해를 풀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다. 불의를 보면 못 참는 태민이였기에, 몸의 주인인 시원의 오해와 누명을 벗겨주려 한다. 그런 과정에서 주훈과 지욱이의 관계를 알게되고 시원의 누명을 벗겨준다. 다시는 태민의 몸으로 돌아갈 수 없는 태민이지만, 시운이가 있기에 새로 얻은 삶의 기회를 시운과 함께하기로 결심하는데…. “상관없어. 민우진은 단 한 사람만을 위한 거니까.”

Find similar series to At the End of the Road  ❯